• 페이스북


부적격참가자 통제안내(필독)


대회사무국입니다.

화천dmz랠리평화자전거대회에 참가해주시는 참가자 여러분께 안내드립니다.

금년 대회에 당부드릴것이 있어 안내드립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미접수자가 본대회에 라이딩을 함께하시려는것 같습니다.

따라서 아래와 같은 안내사항을 전달드리오니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화천자전거대회는 dmz구간을 제외하고는 일반도로이기에 대회일이 아닌 다른날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멋진풍광을 지닌 화천군의 라이딩을 꼭대회가 아니더라도 여행삼아 즐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대회 코스는 정당하게 참가비를 내고 접수를 해주신분들을 위해 많은 기관의 협조를 얻어 개방된 코스입니다.

  따라서 부적격참가자(배번호미부착자/미접수자) 가 대회에 참가하실수는 없습니다.


2.배번호 위조시 제공자, 착용자 모두 엄격히 통제되고 적발시 차기대회참가에 제한됩니다.


3.코스를 통과할수 있는 참가자가 정해져 있기때문에 부적격참가자가 DMZ구간을통과하실수는 없습니다

  본대회는 dmz구간 포함으로서 코스중 군초소가 있으므로 위반침입 사실이 발각될시에 법에 의거하여 처벌되며 주최측 및 사무국에서는 관여할수 없습니다.


4.또한 미접수자가 불법으로 코스 및 대회장에 진입하여 발생한 사고시 주최사 및 주관사에서는 일체의 책임이 없음을 명시합니다.


정상적인 참가자가 아닌데도 불구하고 코스에 무단진입하여 발생한 사고는 가해자 피해자 모두 좋지않은 기억으로 남게됩니다. 또한 정상적인 참가자를 위한 개인적인 양심의 문제도 있으니 자전거대회 문화형성과 저변확대에 저해되는 행위는 금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댓글
댓글등록